fnctId=hist,fnctNo=46 이전 1900년대 2000년대 다음 1900년대 1994. 06.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시행 전국생물계열학과 평가 : 학부 및 대학원과정 우수학과 인정 1992. 03. 대학원 분자생물학과 박사과정 신설 박사 제1기 신입생 모집 1990. 03. 석사 제1기 신입생 모집 1989. 11. 대학원 분자생물학과 석사과정 신설 1989. 02. 분자생물학과 제1회 졸업생 배출 1987. 03. 김규원교수님 임용 1985. 03. 자연과학대학 내 분자생물학과 신설 학부 제1기 신입생 모집 (국내 최초) 1977. 03. 김한도교수님 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