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학점이수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 2026.03.26
  • 작성자 타과생
  • 조회수 44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에 복수 전공을 신청한 학생입니다. 

학점이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생겨 문의를 드립니다. 


전공기초의 경우, 현재 주전공 학과에서 겹치는 과목들이 많은데 (일반물리학1, 일반화학1 등) 

이 과목들을 복수전공의 단과대학에서 진행하는 수업으로 모두 다시 들어야할까요? 또는 교과목이 동일하다면 상관 없을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답글

복수전공 학점 이수

생명과학과 2026.03.26

생명과학과입니다.


문의하신 주전공 학과의 전공기초 와 복수전공 학과의 전공기초 교과목명이 동일 할 경우 동일 교과목 수 만큼 전공선택으로 추가  이수 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