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학기에 복수 전공을 신청한 학생입니다.
학점이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생겨 문의를 드립니다.
전공기초의 경우, 현재 주전공 학과에서 겹치는 과목들이 많은데 (일반물리학1, 일반화학1 등)
이 과목들을 복수전공의 단과대학에서 진행하는 수업으로 모두 다시 들어야할까요? 또는 교과목이 동일하다면 상관 없을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명과학과 2026.03.26
생명과학과입니다.
문의하신 주전공 학과의 전공기초 와 복수전공 학과의 전공기초 교과목명이 동일 할 경우 동일 교과목 수 만큼 전공선택으로 추가 이수 하시면 됩니다.